본문 바로가기
blog

6월 25~26일 애드센스 광고 게재제한 이슈

by KKamTo 2023. 6. 26.
728x90

저도 당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애드센스사이트 기웃기웃할 텐데
오늘 접속해 보니 어제일자로 경고가 떴더군요.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터로 이동하세요.

광고 게재가 현재 제한적입니다
. 문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검토하고 권장 조치를 확인하세요.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해 현재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광고 게재 제한 시작일
2023년 6월 25일

내가 무슨짓을한거지? 광고를 눌렀나 그런일은 없는데 애초에 관리자페이지만 사용하고
광고차단프로그램키고 사이트들어가는데 왜 이런일이 벌어진거지?

애널리틱스 들어가서 불량사용자 있나 확인하고 이짓 저짓 다해봤습니다만 답이 안나오더라구요

누군가의 공격인가?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사이트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저만 이런게 아니였더군요
꽤 많은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자분들이 저랑 동일한 경고가 떴다네요.

카카오 서버 화재 이슈, 광고 미송출 이슈, 구글 검색 색인 감소 이슈,
카카오 약관이슈, 상단하단 광고가로채기이슈도 그냥 그려려니 했는데, 이건 좀 선넘은거 같아요.
저도 워드프레스로 갈아타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해봐야겠네요.

------------------------------------------------------------------------------------------------

27일부로 카카오가 구글 애드센스로 상,하단 독점하네요. 난 뭐, 애드핏같은거 다는 줄 알았네...
정확히는 기존 광고에 카카오광고가 침범하게 되어 기존광고를 내릴 수 밖에 없음

------------------------------------------------------------------------------------------------
내 블로그는 정지 먹이고 카카오 애드센스 광고는 내 글들마다 다 박혀있네 하 ㅋㅋㅋㅋ

고민안합니다 워드프레스로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