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news

하스스톤 전장 전시 관리인 멀록덱 올황금카드 풀필드 최종진화 멀록

by KKamTo 2019. 11. 23.
728x90

멀록덱 공략 빌드업은 하단에 적어두겠습니다.

 

멀록 풀필드 천보(천상의 보호막), 식물, 질풍 뽑아서 이겼습니다.

거기다가 남은 자리는 빛의 송곳니로 채웠구요 ㅎㅎ

 

게임하면서 이렇게 잘풀린 게임도 있네요 !!

 

전시 관리인은 시작부터 융합체가 한개 있어서 풀필드 쉽게 만들수 있었네요.

null

메가 사우르스 독성이 안나와서 일일히 하나씩 다바르는 모습 독성지느러미 멀록 3개로 황금카드 만들어서

사우르스 뽑아서 식물을 선택했네요 정말 독성만 간절히 바랬는데...

 

도발은 맨우측에 하나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융합체 하나 더있다고 도발했다가 전투 절단기 4000이나 동굴 히드라에 긁히면 리스크가 큽니다.

 

다른분들은 저때문에 업도 못하고 선술집 4~5단계로 서로 싸우시더라구요.

 

null

드디어 사우르스로 천보 독성 식물 다 발랐습니다 !

 

아직 두명이 남았더라구요 그래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빛의 송곳니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null

최종으로 빛의 송곳니 뽑고 1등을 여유롭게 만끽 대기중입니다.

 

null

1등 우승 !!

 

멀록덱 시작하기 앞서 주의사항

 

( 이 멀록덱은 첫턴에 멀록이 두마리 보였을때 하는걸 추천합니다. 바위웅덩이, 파도술사, 바다사냥꾼 )

세 마 리 가 보였다구요 ? 망설일게 있나요 ? 달려야죠

( 요즘 토큰이라고해서 3단계까지 멀록을 쥐고있을 확률이 크기 때문에 힘들어요 멀록을 획득할 확률이 대폭감소되죠)

 

첫턴이랑 두번째턴에 그리고 상대방 체력을 살펴보면서 비겼는지 졌는지를 보고 멀록이 있나없나 대략 확인합니다.

비긴 인원이 많으면 멀록이나 길고양이를 가지고 있을 확률이 큽니다. 과감히 포기합니다.

 

하지만 파도술사는 왠만하면 선택을 안하며, 바위웅덩이도 브란이나 왕쥐가 아니라면 잘 선택안합니다.

멀록덱은 선술집 3단계와 5단계에서 멀록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공략을 시작 !!

 

최대한 1단계에서 멀록 풀필드 (바다사냥꾼, 파도술사, 바위웅덩이) 집어주시고 황금카드를 만들때 2단계로

업글하지않고 1단계에서 황금카드를 봅니다. 2단계 멀록을 찾기 위함입니다.

 

 

2단계에서 2페어 ( 같은 종류 2개 ) 찾아두시고 어쩔수 없이 3개를 찾게되는경우는 과감하게 레벨업을해서

3단계에서 4단계 멀록을 찾습니다 ( 독성지느러미 멀록 ,원시 지느러미 망꾼 )

 

여기서 주의할점은 같은 종류의 멀록을 필드에 두종류 이상 깔지말고 한종류씩 깔아두고 (황금카드제외)

손에 쥐고있습니다.

 

원시 지느러미 망꾼이 키카드입니다. 내가 못찾은 황금카드를 찾게 도와주기 때문이죠.

 

황금카드 각이보인다면 과감하게 5레벨로 올립니다. 그리고 온순한 사우루스가 뜨길 간절히 기도올립니다.

그리고 떴다면 역시 천상의 보호막이 뜨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천보가 1순위입니다. 독성은 선술집 4단계카드들이 있기때문에 우선순위는 2순위 입니다.

 

천보가 발렸다면 과감하게 6단계로올리고 빠르게 사우루스만 찾습니다.

빈자리는 저는 맥스나와 섬뜩한 방울뱀 손에 쥐고 필드 빌때 내고 버텼습니다.

 

결론 : 사기치세요.

댓글